UPDATED. 2024-04-25 09:53 (목)
레이저, RAZER 시그니처 게이밍 마우스 ‘Razer DeathAdder V2’ 공식 출시
레이저, RAZER 시그니처 게이밍 마우스 ‘Razer DeathAdder V2’ 공식 출시
  • 장혜진 기자
  • 승인 2020.02.05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출시 전 사전예약판매 행사 실시
전 세계 1000만대 이상 판매된 데스에더 최신 모델 출시
Razer DeathAdder V2 제품 사진
Razer DeathAdder V2 제품 사진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스타일을 주도하는 RAZER가 전 세계에서 1000만대 이상 판매된 베스트 게이밍 마우스 데스에더의 최신 모델 ‘Razer DeathAdder V2’를 11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글로벌 공식 출시 이후 국내 공식 출시를 기다려준 고객들을 위해 4일부터 사전예약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판은 레이저 공식판매처와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Razer DeathAdder V2 마우스는 처음 출시된 이후 지속적으로 게이밍 마우스의 기준을 높이며, 30개 이상의 아이코닉한 디자인 시리즈를 선보였으며 2019년까지 전세계적으로 1000만대 이상 판매됐다.

Razer DeathAdder V2는 시그니처 디자인과 동급 최고의 인체공학적 설계를 유지하면서 Razer Focus+ 옵티컬 센서와 옵티컬 마우스 스위치, Razer Speedflex 케이블 등을 탑재해 게이머에게 레이저의 최신 기술을 제공한다.

RAZER 주변기기 사업부 Alvin Cheung 수석 부사장은 “Razer는 모든 제품을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수년 동안 끊임없이 DeathAdder를 세밀하게 튜닝하고 업그레이드해왔다”면서 “DeathAdder V2를 통해 우리는 게이밍 기어 업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게이밍 마우스의 자리에 올랐으며 기존 제품들을 더욱 발전시켜 게이머들에게 항상 최상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