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2:44 (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화성청소년창업비전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화성청소년창업비전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 최재석 기자
  • 승인 2020.01.22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화성청소년창업비전센터 업무협약식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2020년 1월 22일 한국소년보호협회 화성청소년창업비전센터(이하 YES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 업무협약을 통해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YES센터는 협력을 통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운영지원을 통해 보호청소년의 건전육성을 도모하고자 한다.

협력의 주요내용으로는 보호청소년 건전육성을 위한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 보급 및 연계 지원, 지도자 교육 제공 등이 있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서재범 센터장은 “경기도 내 청소년과 청소년지도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청소년의 미래를 위해 실습위주의 전문교육과 취업을 지원하는 YES센터의 업무협약이 경기도 보호청소년의 건전육성을 위한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7조에 근거하여 청소년자원봉사, 청소년활동정보제공,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청소년수련활동신고제,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등을 수행하는 청소년활동 지원 종합서비스 기관이며 YES센터는 불우위기 청소년들의 사회적응교육과 정착지원을 해주는 소년보호전문재단인 한국소년보호협회의 산하기관으로 전문지식기술과 사회 인성 교육까지 종합적으로 행하고 있는 기숙형 종합기술교육센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