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LG전자, 2020년형 ‘LG 휘센 씽큐 에어컨’ 출시
LG전자, 2020년형 ‘LG 휘센 씽큐 에어컨’ 출시
  • 민재식 기자
  • 승인 2020.01.1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부터 신제품 29종 본격 판매
4단계 청정관리는 바람이 지나가는 길을 더 편리하고 쾌적하게 관리
에너지 효율 유지하면서 1평 더 넓어진 냉방성능
LG전자가 2020년형 LG 휘센 씽큐 에어컨을 출시했다
LG전자가 2020년형 LG 휘센 씽큐 에어컨을 출시했다

LG전자 휘센 씽큐 에어컨이 바람이 지나가는 길을 알아서 관리하는 4단계 청정관리, 에너지 효율을 유지하면서 1평 더 넓어진 냉방성능 직접 느낄 수 있는 인공지능으로 또 한 번 앞서간다.

LG전자는 16일 2020년형 ‘LG 휘센 씽큐 에어컨’ 신제품 29종을 선보이고 같은 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이번 신제품은 △단순히 시원한 바람을 내보내는 데 그치지 않고 고객들이 건강한 바람을 즐길 수 있도록 바람이 지나가는 길을 자동으로 관리해 주는 4단계 청정관리 △기후 변화, 주거환경 등을 고려해 에너지 효율은 유지하면서1평 더 넓어진 냉방 면적 △사용자의 활동량까지 감지해 에어컨이 스스로 운전모드를 최적화하는 3세대 인공지능 스마트케어 △업계 최고 수준의 인버터 제어 기술로 구현한 에너지 효율 등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한다.

LG전자 H&A사업본부 에어솔루션사업부장 이감규 부사장은 “휘센 씽큐 에어컨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더 편리하고 쾌적하게 제품을 관리하고 인공지능의 편리함을 직접 느낄 수 있다”며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1등 브랜드가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만들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신제품에 로맨틱 로즈, 뉴메탈샤인 등 기존 프리미엄 컬러 외에도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무광 컬러인 웨딩 스노우를 추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