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뉴딘파스텔, 국내 유일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신규 단원 모집
뉴딘파스텔, 국내 유일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신규 단원 모집
  • 강경호 기자
  • 승인 2020.01.0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유일의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 2020년도 신규 단원 공개 모집
만 20세 이상 국내 거주 중인 장애인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최종합격자는 오는 2월부터 정식 단원으로 활동 예정
1/12(일)까지 서류 전형 모집, 1/17일(금) 골프존타워서울에서 실기 오디션 실시
뉴딘파스텔이 국내 유일의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신규 단원을 공개 모집한다. 사진은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신규 단원 공개 모집 포스터.
뉴딘파스텔이 국내 유일의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신규 단원을 공개 모집한다. 사진은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신규 단원 공개 모집 포스터.

골프존뉴딘그룹이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설립한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뉴딘파스텔(대표이사 한태정)이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2020년도 신규 단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단원 모집은 만 20세 이상 국내 거주 중인 장애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1차 서류 전형과 2차 실기 전형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서류 전형은 뉴딘파스텔 블로그에 업로드된 입사지원서 및 제출 서류를 작성해 오는 12일(일) 24시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해야 하며,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는 13일(월) 뉴딘파스텔 블로그 공지 및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된다.

오는 17일(금) 골프존타워서울에서 열리는 실기 전형의 경우,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응시 자격이 주어지며 오디션 당일에는 자유곡 1곡과 지정곡 1곡, 인터뷰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1월 22일(수) 블로그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오는 2월부터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정식 단원으로 채용되어 활동하게 된다.

뉴딘파스텔 한태정 대표이사는 “올해도 예술적 역량을 가진 장애인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해 신규 단원 모집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음악적 재능을 가진 장애인들의 많은 지원을 바라며, 앞으로도 꿈을 가진 장애인들이 다양한 무대 경험을 통해 본인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단원 채용에 대한 자세한 일정 및 문의 사항은 뉴딘파스텔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지난해 7월과 11월 열린 ‘대한민국장애인예술경연대회’와 ‘전국장애인합창대회’에서 각각 클래식 부문 본선 ‘동상’과 ‘은상(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장애인합창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한편, 현재 합창단을 운영 중인 ㈜뉴딘파스텔은 2017년 설립 이후 음악적 재능을 가진 장애인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함은 물론 음악 치료, 연극 치료, 문화의 날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직원들의 복지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사내 카페를 위탁 운영하며 장애인 바리스타를 채용하는 등 새로운 일자리 창출에도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