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신일, 넓은 청정면적 자랑하는 ‘28평형 대용량 공기청정기’ 출시
신일, 넓은 청정면적 자랑하는 ‘28평형 대용량 공기청정기’ 출시
  • 이호림 기자
  • 승인 2019.11.2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 가정은 물론, 학교, 사무실, 카페, 병원 등 넓은 공간에서 사용
제품 양방향으로 필터를 탑재한 듀얼 형태로 오염물질 강력하게 흡입, 청정
직원들이 제작한 유튜브 영상으로 제품 홍보
신일 28평형 대용량 공기청정기
신일 28평형 대용량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는 사용면적보다 청정면적이 적을 경우, 공기정화 능력이 떨어지기 마련이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28평형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출시해 소비자를 공략한다. 이번 신제품은 일반 가정은 물론, 학교, 사무실, 카페, 병원 등 넓은 공간에서 사용하기 좋다.

이번 신제품은 양방향으로 필터를 탑재한 듀얼 형태로, 오염물질을 강력하게 흡입하고 청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필터는 프리필터와 2중 복합필터(헤파필터, 카본필터)로 정밀하게 구성됐다. 프리필터는 머리카락, 굵은 먼지 등 크기가 큰 이물질을 차단한다. 이어 H13등급의 헤파필터는 0.3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 황사세균, 미생물 등을 걸러내며, 카본필터는 냄새를 억제하고 악취를 제거해 준다.

제품 상단에 위치한 LED를 통해 실내 공기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공기오염도를 4가지 색상으로 구분해 안내한다. 또한 터치 방식 버튼으로 조작이 간편하고, 이동식 바퀴를 장착해 원하는 위치에서 사용하기 좋다.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 공간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리며, 국내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신일은 해당 제품의 홍보를 위해 자사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영상을 공개한다. 직원들이 직접 출연/제작한 영상에서는 제품의 기능을 쉽게 설명해 소비자의 이해를 돕고 깜짝 재미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