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시크한 롱기장으로 겨울을 더욱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줄 ‘시베리안 벤치 다운’ 출시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시크한 롱기장으로 겨울을 더욱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줄 ‘시베리안 벤치 다운’ 출시
  • 이호림 기자
  • 승인 2019.11.1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신축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의 아웃도어 롱패딩 선봬
군더더기 없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활용도 높은 겨울 패션 아이템 가능
레드페이스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재킷
레드페이스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재킷

아침 기온이 또 한번 영하권으로 내려가며 서울에 한파주의보가 내려졌다.

갑작스러운 추운 날씨의 야외활동은 심장과 혈관에 부담을 줄 수 있으므로,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 시엔 충분한 방한복장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우수한 보온성과 내구성으로 한 겨울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멋스럽게 소화할 수 있는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재킷’을 출시한다.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재킷’은 우수한 방풍 기능과 뛰어난 신축성의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은 물론 다운 재킷임에도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충전재로는 솜털 비율이 80%를 차지하는 시베리안 다운을 적용해 내구성과 함께 보온성을 강화했다.

밑단에는 스냅(똑딱이)으로 여닫음이 가능한 옆트임 처리가 되어 있어 긴 길이감으로도 우수한 보온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활동성을 높여 편리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부착된 후드는 일체형으로 착용자에 맞춰 목 부분을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이 있어 찬바람이 새어 들어오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사이드 포켓과 가슴 포켓이 적용된 다양한 사이즈의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편리함을 높였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가 있다.

여성용인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 우먼 재킷’은 우아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허리 라인이 돋보인다. 색상은 화사한 아이보리와 블랙이 있으며, 남성용과 마찬가지로 솜털 비율 80%의 시베리안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레드페이스는 비교적 포근했던 전년과 달리 올해는 한파가 예상되고 있는 만큼 보온 대비가 중요해졌다며 뛰어난 보온성과 활동성을 자랑하는 레드페이스 시베리안 벤치 다운으로 더욱 스타일리시한 겨울 아웃도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