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티스캐너’, 심짱X티스캐너 골프대회 개최...국내 최초 시도로 '눈길'
'티스캐너’, 심짱X티스캐너 골프대회 개최...국내 최초 시도로 '눈길'
  • 우경선 기자
  • 승인 2019.10.2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짱X티스캐너 골프대회, 11월 18일(월)까지 참가 접수… 11월 22일(금) ‘골프존카운티 청통’서 대회 진행
2천만 원 상당의 대회 시상품 및 다양한 이벤트 마련… 흥미진진한 대결과 푸짐한 상품에 골퍼들 관심 집중
티스캐너, 심짱X티스캐너 골프대회 개최 이벤트 배너 이미지
티스캐너, 심짱X티스캐너 골프대회 개최 이벤트 배너 이미지

골프장 토탈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국내 필드 부킹 서비스 운영 업체 최초로 유명 골프 유튜버 ‘심짱’과 콜라보레이션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천만 원 상당의 시상품이 걸린 ‘심짱X티스캐너 골프대회’는 유명 골프 유튜버인 심짱과 심짱크루(△빅보이 △킹라바 △하기원 △이정은4 △김셩)가 함께해 대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또한 △심짱을 이겨라!! 파3 니어 △킹라바를 이겨라!! 파5 장타 △프로를 이겨라! 2:2 동반 라운드 총 3가지 이벤트가 마련돼 눈길을 끌고 있다.

‘심짱을 이겨라!!! 파3 니어’ 이벤트는 파3의 지정된 1개 홀에서 진행되며, ‘심짱’보다 목표 지점에 가깝게 공을 붙이면 승리한다. 대결에서 승리한 선수에게는 세인트나인 볼 1더즌과 골프버디 골프 거리측정기 보이스3가 증정된다. ‘킹라바를 이겨라!! 파5 장타’ 이벤트의 경우 파5의 지정된 1개 홀에서 ‘킹바라’ 보다 멀리 샷을 날리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승자에게는 디지털 퍼팅 연습기 퍼티스트를 증정한다. ‘프로를 이겨라! 2:2 동반 라운드’ 이벤트는 심짱크루의 프로 골퍼들(하기원·이정은, 빅보이·김셩)과 2:2로 대회 동안 동반 라운드를 하며 대결을 펼치는 것으로, 승리한 팀에게는 골프버디 거리측정기 aim L10이 상품으로 전달된다.

이번 대회의 접수 마감은 11월 18일(월) 오후 4시까지이며, 심짱 유튜브 채널 구독을 마친 티스캐너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면 티스캐너 PC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내 ‘심짱X티스캐너 골프대회’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댓글란에 참가 접수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총 76명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대회는 11월 22일(금) 오전 10시 경상북도 영천에 있는 ‘골프존카운티 청통’에서 열리며, 총 80명(참가 신청 당첨자 76명, 심짱크루 4명)의 참가자 20팀이 4인 1조로 하루에 18홀을 플레이하고 신페리오 방식으로 성적을 합산해 승부를 겨룰 예정이다.

대회 시상에는 △우승 △준우승 △3등 △다파상 △다보기상 △다양파상 △베스트드레스상 △행운상이 마련됐으며, 시상품으로는 핑(PING) 골프 용품(△드라이버 △캐디백 △패치 퍼터 △보스턴백), 퍼티스트 등 골프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들이 준비됐다. 또한, 대회에 참가한 전원에게 클리브랜드 골프의 모자, 컵, 벨트를 포함한 15만 원 상당의 웰컴 패키지를 비롯해 식사(중식·석식) 및 음료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강신혁 티스캐너 팀장은 “골프를 즐기는 많은 분께 더욱 특별하고 즐거운 골프 라운드의 기회를 선물하기 위해, 유명 골프 유튜버인 ‘심짱’과 함께하는 ‘심짱X티스캐너 골프대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화면에서만 만났던 유명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 골프 라운드를 펼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라며, 다양한 행운 경품의 혜택 역시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