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골핑, 국내 최대 규모 온라인 골프 쇼핑 페스티벌 진행
골프존 골핑, 국내 최대 규모 온라인 골프 쇼핑 페스티벌 진행
  • 민재식 기자
  • 승인 2019.10.16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골프데이, 10/16(수) ‘용품패션DAY’, 10/17(목) ‘클럽DAY’ 오픈…약 100억원 규모의 국내 최대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
골핑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 동시 진행, 골프존 회원 통합 아이디(ID)로 별도 가입 없이 로그인 가능
골프존 골핑의 ‘2019 블랙골프데이’ 이벤트 배너 이미지
골프존 골핑의 ‘2019 블랙골프데이’ 이벤트 배너 이미지

골프존 공식 쇼핑몰 ‘골핑’이 오는 18일(금) 오전 10시까지 약 100억원 규모의 국내∙외 골프용품 할인 이벤트 ‘2019 블랙골프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랙골프데이는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약 100억원 규모의 국내 최대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로, 골핑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16일(수) 오전 10시부터 18일(금) 오전 10시까지 48시간 동안 진행된다. △골프클럽 △골프용품 △골프패션 등 블랙골프데이 이벤트 제품은 행사 당일 골핑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행사 기간 중 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 7%의 추가 청구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대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답게 풍성한 제품들과 할인 혜택이 마련돼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16일 오전 10시 오픈되는 ‘용품패션DAY’에는 △캐디톡미니 거리측정기 △삼성 기어 S3 골프에디션 △포틴 스탠드백 △까스텔바쟉 골프화 △와이드앵글 의류 △나이키 의류 △풋조이 의류∙신발 △핑∙팬텀∙파리게이츠 △르꼬끄골프 등 유명 브랜드의 골프용품 및 패션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 17일 오전 10시에 시작하는 ‘클럽DAY’ 역시 △브리지스톤 V300 V9 아이언 세트 △테일러메이드 M4 드라이버∙페어웨이우드 △프로기아 6 아이언 세트 △미즈노 MX-30 8 아이언 세트 △포틴 단조웨지 △G400 드라이버 및 아이언(한정 수량) 등 다양한 골프클럽 제품들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어서 클럽 구매 계획이 있는 골퍼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골프존유통 이종우 본부장은 “한 해 동안 큰 사랑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로, 올해에는 보다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품목들과 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앞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골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핑 모바일 앱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으며,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통합 아이디(ID)로 별도의 가입 없이 바로 로그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