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캐처2' 김가빈 배신한 정찬우, 송세라 인스타그램에 "조심히 다녀오라"
'러브캐처2' 김가빈 배신한 정찬우, 송세라 인스타그램에 "조심히 다녀오라"
  • 장혜진 기자
  • 승인 2019.10.1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찬우/사진=정찬우 인스타그램
정찬우/사진=정찬우 인스타그램

'러브캐처2'가 화제의 반전 속에 막을 내리며 정찬우가 '머니캐처'로 밝혀진 가운데 그가 송세라의 인스타그램에 남긴 댓글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Mnet 예능프로그램 ‘러브캐처2’ 10일 방송분에서는 캐처들의 최종 선택이 전파됐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정찬우는 역대급 연기로 시청자들의 소름을 돋게했다. 정찬우는 김가빈에게 "진짜 좋아한다"라며 "내가 머니캐처일까 불안하냐"라고 묻는 등 김가빈을 진심으로 대했다. 하지만 이는 모두 연기로 밝혀졌다. 정찬우는 머니캐처였던 것. 이에 김가빈은 "노력하느라 힘들었겠다"라며 씁쓸한 모습을 보였다.

시청자들 역시 정찬우에 배신감을 느낀 듯 보였다. 이에 정찬우의 인스타그램을 찾는데 열중한 모양새다. 하지만 그의 인스타그램 속 댓글 기능은 비활성화 된 상태다.

그러한 반면 송세라는 최종 선택을 앞두고 머니캐처에서 러브캐처로 돌아섰다. 스스로 "나 완전 멋있다"라고 칭찬했고 시청자들도 송세라에 반했다. 시청자들은 역시 송세라의 인스타그램 주소를 찾아 열띤 감사의 댓글을 달고 있다.

또한 정찬우는 송세라의 인스타그램을 찾아 "조심히 다녀오라"라는 댓글을 남겼다. 해당 댓글에 시청자들은 대댓글을 달아 시청 소감을 남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