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2:44 (화)
뉴이스트 21일 컴백, 오피셜 포토와 트레일러 공개
뉴이스트 21일 컴백, 오피셜 포토와 트레일러 공개
  • 강경호 기자
  • 승인 2019.10.08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렌/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렌/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뉴이스트 렌이 흰색 티셔츠에 베레모를 입은 채 나른한 눈빛의 오피셜 포토와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7일 오후와 오늘(8일) 0시, 그룹 뉴이스트의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계정을 통해 뉴이스트 일곱 번째 미니앨범 ‘더 테이블(The Table)’의 멤버 렌 오피셜 포토와 함께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피시스 오브 파이(Pieces Of Pie)’ 버전 오피셜 포토 속 렌은 흰색 티셔츠에 베레모를 매치해 청량한 매력을 극대화했으며, 나른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해 특유의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이어 트레일러 영상 속 푸른 들판에서 그네를 타고 있는 렌은 의문의 상자를 꺼내 들고 ‘더 테이블(The Table)’이 적힌 카드를 깊은 생각에 빠진 것 같은 표정으로 응시해 풋풋한 감성을 뽐냈다.

또, 렌은 꽃향기를 오롯이 느끼고 있어 보는 이들마저 몰입하게 했다. 잠시 뒤 배경 음악이 사라지며 상자 속 뭉개진 애플 파이가 바닥에 떨어지고 앨범명 ‘더 테이블(The Table)’과 발매일인 ‘2019.10.21.’이라는 문구가 나타나 뉴이스트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처럼 뉴이스트는 새로운 이야기와 변신을 암시하는 프리 트레일러 영상과 멤버 백호에 이은 렌의 개인 오피셜 포토, 트레일러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서고 있다.

이 가운데 일곱 번재 미니앨범 ‘더 테이블(The Table)’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뉴이스트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더 테이블(The Table)’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