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3:15 (화)
골프존마켓, 할인 이벤트 '골프대전' 진행...최대 60% 할인
골프존마켓, 할인 이벤트 '골프대전' 진행...최대 60% 할인
  • 강경호 기자
  • 승인 2019.09.3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26(목)~10/13(일), 골프존마켓 온라인몰 및 전국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 동시 이벤트 진행
국내∙외 골프용품 연중 최대 이벤트…△골프클럽 △골프백 △골프화 △골프가방 등 특별할인 혜택 제공
최대 5만원 할인 쿠폰 증정, 마일리지 100% 적립 초성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 눈길
골프존마켓의 ‘골프대전’ 이벤트 배너 이미지
골프존마켓의 ‘골프대전’ 이벤트 배너 이미지

㈜골프존유통(대표이사 장성원)이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10월 13일(일)까지 골프존마켓 온라인몰 및 전국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에서 골프용품 연중 최대 특별할인 이벤트 ’골프대전’을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골프대전’은 본격적인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국내∙외 인기 골프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할인 행사로, 골프존마켓에서 마련한 연중 최대 할인 이벤트에 걸맞게 △골프클럽 △골프백 △골프화 △골프가방 등을 실속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골프클럽의 경우, △캘러웨이 XR16 드라이버 △테일러메이드 M4 드라이버 등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테일러메이드 P790 아이언(스틸, 7i) 구매 시 테일러메이드 스탠드백 60% 할인 혜택을 매장별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여성클럽 특별전도 주목할 만하다. 다양한 브랜드의 여성 골프클럽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여성클럽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여성 아이언 및 풀세트 구매고객에게 여성용 캐디백을 20% 할인 제공하며, 여성 드라이버 구매 시에는 볼빅 미라클 골프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테일러메이드의 2019시즌 신상품 골프가방을 최대 35% 할인 판매하며, 볼빅과 세인트나인의 골프볼을 2+1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

골프존마켓 회원들을 위한 스페셜 온라인 이벤트도 다채롭게 진행된다. 마일리지를 100% 지급받을 수 있는 초성퀴즈 이벤트와 최대 5만원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3만원 이상 구매한 골프존 통합회원을 대상으로 한 100% 경품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등이 마련돼 참여하는 재미를 더했다.

골프존유통 이종우 상무는 “가을을 맞아 본격적인 골프 시즌이 시작되는 만큼 골프 나들이를 계획하는 골퍼들에게 보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골프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다양하게 진행되는 할인 및 경품 이벤트로 원하는 골프용품 구매를 통해 지인들과 즐거운 골프 여행 떠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