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골프존, 최대 7만 원 상당의 선물 증정하는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진행
골프존, 최대 7만 원 상당의 선물 증정하는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진행
  • 이호림 기자
  • 승인 2019.09.0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27(화)~12/31(화)까지 ’골프존 통합 회원’ 신규 가입 시 웰컴 선물 제공…간편 로그인 방식으로도 가입 가능
△골프존 △골핑 △골프존마켓 △티스캐너 각각 신규 회원 가입 시 최대 7만 원 상당 할인권 및 이용권 증정
12월 31일까지 최대 7만 원 상당의 웰컴 선물을 제공하는 골프존의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포스터.
12월 31일까지 최대 7만 원 상당의 웰컴 선물을 제공하는 골프존의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포스터.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이 오는 12월 31일(화)까지 골프존 멤버십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대 7만 원 상당의 웰컴 선물 패키지를 제공하는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말까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에서 '골프존 통합회원(△골프존 △골핑 △골프존마켓 △티스캐너)'으로 신규 가입 시 최대 7만 원 상당의 웰컴 선물 패키지를 100% 지급한다. 고객 편의를 위해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등의 SNS 계정을 통한 간편 로그인 방식으로 가입할 수도 있다.
 
웰컴 선물 패키지는 △골핑 가입 시 2만 원 △골프존마켓 가입 시 1만 7천 원 △티스캐너 가입 시 1만 원의 할인권을 제공하며, △골프존 가입 시 총 2만 3천원 상당의 상품(플러스 아이템 2종 및 배틀존 이용권)이 제공된다. 플러스아이템 2종은 골프존 신규회원 가입 즉시 지급되며, 배틀존 이용권은 배틀존을 통해 스크린골프 1라운드 완료 시 2천원 할인권이, 2라운드 완료 시 3천원 할인권이 제공되는 미션이 주어진다.
 
웰컴 선물 패키지는 골핑, 골프존마켓, 티스캐너, 골프존 등 각각의 앱(App)을 설치 후 로그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단, 기존 가입된 골프존 계열사가 있다면 기존 가입처와 골프존을 제외한 신규 가입 계열사의 할인권 및 이용권만 제공된다.

한편 '골프존 통합회원’의 경우, 향후 다양한 스크린골프 대회 및 이벤트, 골프용품 특가 세일, 필드 그린피 95% 할인 등의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와 골프존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