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원(X1) 데뷔곡 플래시(FLASH), 음원 차트 1위 달성
엑스원(X1) 데뷔곡 플래시(FLASH), 음원 차트 1위 달성
  • 강경호 기자
  • 승인 2019.08.2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원(X1) 김우석/사진=뉴스인사이드 제공
엑스원(X1) 김우석/사진=뉴스인사이드 제공

‘프로듀스 X 101’ 투표 조작 의혹이 계속되는 가운데 데뷔한 엑스원(X1)의 데뷔곡 ‘플래시(FLASH)’가 실시간 음원차트 1위와 높은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27일 데뷔한 그룹 엑스원(X1)(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차준호, 손동표, 강민희, 이은상, 송형준, 남도현)의 타이틀곡 ‘플래시(FLASH)’는 하우스와 퓨처트랩이 접목된 EDM 장르의 곡이다. 비상을 꿈꾸는 엑스원(X1)의 탄생과 포부를 알리며 각 멤버들의 개성과 다채로운 음색을 보여주는 구성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위한 장면 전환이 돋보인다.

엑스원(X1)의 데뷔곡 ‘플래시(FLASH)’는 27일 오후 6시 음원 공개와 함께 멜론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빠른 순위 상승을 보였으며 28일 오전 1시 선미의 ‘날라리’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플래시(FLASH)’는 오전 7시 차트 역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엑스원(X1) ‘플래시(FLASH)’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오전 7시 기준 조회수 460만 뷰를 넘어서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27일 데뷔 쇼케이스에서 엑스원 멤버 한승우는 ‘프로듀스 X 101’ 투표 수 조작 논란에 관해 “그런 상황에서 데뷔를 준비한다는 부담 보다는 저희를 사랑 해주시는 분들에게 보답을 해드려야 한다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