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뉴딘콘텐츠, 복합 놀이공간 ‘7 STEAL(세븐 스틸)’ 론칭
뉴딘콘텐츠, 복합 놀이공간 ‘7 STEAL(세븐 스틸)’ 론칭
  • 강경호 기자
  • 승인 2018.06.15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린스포츠와 VR콘텐츠를 한 공간에서 즐긴다!
10~30대까지 학업, 업무로 지친 이들에게 일상 속 즐거움 제공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을 운영하는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는 다양한 놀이공간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복합 놀이공간 브랜드 ‘7 STEAL(세븐스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뉴딘콘텐츠 복합 놀이공간 ‘7 STEAL(세븐 스틸)’ 론칭
뉴딘콘텐츠 복합 놀이공간 ‘7 STEAL(세븐 스틸)’ 론칭

멀티 플레이존 개념의 ‘7 STEAL’은 ‘매일매일(7일) 소비자들의 즐거움을 사로잡겠다(steal)’는 의미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하는 뉴딘콘텐츠의 기업 철학이 담겨있다.

‘7STEAL’은 국내 VR시장에서 압도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온 예쉬컴퍼니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 되었으며, 다양한 스크린 스포츠 및 VR게임은 물론 사격, 양궁, 추억의 오락실 게임 등과 더불어 놀이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수 있는 다양한 스낵과 음료까지 제공해 학업과 업무 등 일상에 지친 10대~30대 고객들에게 새로운 활력소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뉴딘콘텐츠는 기존 멀티 오락 브랜드에서 보여온 단일 점포의 산발적인 마케팅 한계를 극복하고자 전국 및 지역단위 홍보, 마케팅, 이벤트, 대회, 회원관리 등의 스트라이크존 성공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각종 이벤트, 대회 등을 통해 기존 멀티 오락실, VR방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7 STEAL’의 크게 소(30평형), 중(60평형), 대(90평형 이상)의 창업 규모로 표준화 되어 있으며, 뉴딘콘텐츠는 침체돼 있는 창업 시장에서 예비창업주들의 부담감을 덜어주기 위해 창업 희망 상권, 점포, 창업자금, 경쟁사 등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창업 성공을 위한 컨설팅을 지원한다.

뉴딘콘텐츠는 다기능 놀이공간에 대한 창업주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오는 6월 말 ‘7 STEAL’ 창업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업 설명회 참가는 스트라이크존 홈페이지(http://www.strikezon.com/new/kr/index.php)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참가 시 공간의 컨셉, 콘텐츠, 운영방식, 공간 컨설팅 등 창업에 필요한 세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뉴딘콘텐츠는 새로운 브랜드 론칭을 기념, 사업 설명회 참석자들에게 오픈 시 점포 마케팅 비용 지원, 사업 초기 로열티 면제, 스크린 제품 및 VR 제품 특가 구매 조건 등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뉴딘콘텐츠 김효겸 대표는 “최근 다기능 체험형 공간에 대한 뜨거운 관심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멀티 공간을 새롭게 론칭하게 되었다”며 “7 STEAL’ 론칭을 시작으로 VR 콘텐츠와 결합된 복합 놀이공간에 대한 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뉴딘콘텐츠는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에 이어 스크린테니스 브랜드 테니스팟까지 선보이는 등 트렌디한 스크린 제품을 개발하고 항상 변화하는 모습을 통해 창업주들로부터 호응을 얻어왔다. 최근에는 VR존을 운영하는 예쉬컴퍼니와 MOU를 체결, VR 컨텐츠를 강화하며 새로운 브랜드 및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