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장나라, 김남길과 결혼설에 심경 밝혀
장나라, 김남길과 결혼설에 심경 밝혀
  • 이호림 기자
  • 승인 2019.08.0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뉴스인사이드
사진=뉴스인사이드

탤런트 장나라(38)가 김남길(38)과의 결혼설과 관련해 심경을 밝혔다.

장나라는 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참담하다. 누군가 끄적인 글이 하룻밤 사이에 사실처럼 여겨지고, 이야기 돼 지고 있다”며 “이유도 근거도 없이 조롱당하는 기분이다”라고 심정을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이런 일이 계속 있을까 두렵다”면서 “개인적으로 뵌 일도 없고, 연락처도 모른다”고 적었다.

김남길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도 “최초 유포자를 찾아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날 새벽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디스패치가 장나라와 김남길이 7년 열애 끝에 11월 결혼한다는 기사를 올렸다가 급히 삭제했다는 내용이 떠돌았다. 

그러나 디스패치는 “김남길·장나라 결혼 관련 디스패치 캡처 사진은 합성”이라며 “자사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오려서 붙인 조작이다. 두 사람의 열애 및 결혼에 대해 아는 바 없다”고 해명했다.

한편 장나라는 오는 10월 방송예정인 SBS TV 드라마 ‘VIP’ 촬영에 한창이다.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오피스 라이프다. 장나라는 ‘박성준’ 역의 이상윤(38)과 호흡한다.

김남길도 다음달 tvN 새 예능물 ‘시베리아 선발대’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절친한 영화배우 이선균(44)을 비롯해 탤런트 이상엽(36), 김민식(37), 고규필(37)과 함께 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