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머슬마니아 출신 피트니스 모델 류세비, 폭행 의혹에 팬들 성명문
머슬마니아 출신 피트니스 모델 류세비, 폭행 의혹에 팬들 성명문
  • 최재석 기자
  • 승인 2019.06.24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방송 캡처
사진=채널A 방송 캡처

과거 류세비는 인터뷰를 통해 “힘든 시기가 있었다. 술만 마시면서 방탕하게 지낼 수도 있는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상황이었다. 운동은 저 자신과 싸우는 거지만 사실 누군가의 시선을 생각했다”고 말했다. 또한 “제가 무너질 거라고 기대하는 시선을 생각하면서 울면서 운동했다. 그런 생각을 한다는 게 안타까웠지만, 사실 그게 제일 큰 원동력이었다”며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경찰에 따르면 피트니스 여성 모델인 A씨는 22일 오전 4시쯤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클럽 앞에서 30대 남자 B씨의 목을 깨물고 정강이를 걷어차고 이를 말리던 C씨의 뺨을 때린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경찰에 체포 당시 만취 상태였으며, 클럽에서도 난동을 부려 보안요원에 의해 퇴장했던 것으로 파악됐다.

이후 A씨의 정체가 모델 류세비씨라는 의혹이 인터넷 언론을 통해 급속히 퍼져 나갔다.

▶ ‘헬스 갤러리’ 류세비 지지 성명 전문

배우 겸 피트니스 모델 류세비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팬덤 중 하나인 헬스 갤러리는 평소 운동에 대해 여러 가지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며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대표적인 커뮤니티 공간이다.

금일 서울 강남의 유명 클럽 앞에서 일어난 폭행 사건의 가해자가 류세비라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기에 너무나도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어 공식적으로 ‘입장 표명 촉구 성명문’을 발표한다.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 2017’에서 스포츠모델 여자 쇼트 1위를 수상한 류세비는 작년 2018 머슬마니아 라스베거스 세계 대회에서 스포츠 모델 5위, 비키니 쇼트 3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그만큼 실력이 남달랐던 류세비는 과거 인터뷰에서 여러 힘든 시절에 대해 성토한 바 있다.

“힘든 시기가 있었다. 술만 마시면서 방탕하게 지낼 수도 있는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상황이었다. 운동은 저 자신과 싸우는 거지만 사실 누군가의 시선을 생각했다”고 말했다.

또한 “제가 무너질 거라고 기대하는 시선을 생각하면서 울면서 운동했다. 그런 생각을 한다는 게 안타까웠지만, 사실 그게 제일 큰 원동력이었다”며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다.

류세비는 너무나도 여린 마음을 지녔지만, 스스로를 끊임없이 단련했기에 지금의 자리에 올라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그렇기 때문에 팬들은 당시 무슨 피치 못할 사정이 있었을 것이라 굳게 믿고 있다.

헬스 갤러리 일동은 류세비가 세계에서 더욱 위상을 떨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 지지할 것임을 밝히며, 이번 논란에 대해 분명한 입장 표명을 통해 하루빨리 여론을 잠재워 주길 다시 한 번 강력히 촉구하는 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