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2:44 (화)
한지선 택시기사 폭행 논란
한지선 택시기사 폭행 논란
  • 강경호 기자
  • 승인 2019.05.24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한지선(사진 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한지선(사진 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한지선이 택시기사를 폭행해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그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이 밝힌 공식 입장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지선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23일 "한지선과 관련해 좋지 않은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전한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한지선의 소속사는 "택시 운전 기사 분과의 말다툼으로 경찰 조사를 받은 사실이 있음을 확인했다"며 "보도된 바와 같이 현재 본인에게 주어진 법적 책임을 수행하였으며, 앞으로 남은 법적 책임 또한 수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한지선은 사건 경위를 떠나 어떠한 변명의 여지 없이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뉘우치며 깊게 반성하고 있다"며 "이와 관련하여 다시는 사회에 물의를 일으키지 않도록 모든 언행을 조심할 것이며 또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깊은 반성과 사죄의 뜻을 전했다"고 한지선 본인의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소속사는 "당사 역시 매니지먼트 회사로서 좀 더 철저하게 관리하지 못한 점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책임에 통감하고 있다.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내부적으로 개선의 필요성을 느끼고 이를 위해 회사 모든 임직원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사과했다.

앞서 23일 한 매체는 한지선이 지난 해 9월 서울 강남의 한 영화관 앞에서 택시기사 61세 이모씨를 폭행했다고 보도해 논란이 일었다.

보도에 따르면 술에 취한 한지선은 신호에 멈춰선 택시 조수석에 올라타더니 다짜고짜 기사의 뺨을 때리고 보온병으로 머리를 폭행했다.

매체는 “하지만 환갑의 택시기사는 아직 사과 한 마디 못 받았다”고 전했다. 

결국 폭행에 공무집행방해 혐의까지 더해진 한지선은 벌금 500만 원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 

현재 한지선은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 출연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