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2:44 (화)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 KT와 제휴 게임 요금 20% 할인 프로모션 실시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 KT와 제휴 게임 요금 20% 할인 프로모션 실시
  • 강경호 기자
  • 승인 2019.05.13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년 5월부터 1년간, 일부 가맹점 제외한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에서 할인 프로모션 진행
KT 통신사 가입 고객 대상, 스트라이크존 1시간 이상 이용 시 게임 이용 요금의 20% 할인 지원
할인 한도, 월 1회 사용 가능 및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혜택 제공
‘스트라이크존’이 5월부터 1년간, 게임 이용 금액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T 제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트라이크존’이 5월부터 1년간, 게임 이용 금액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T 제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크린야구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의 ‘스트라이크존’이 2020년 4월 30일(목)까지 1년간 매주 월요일마다 게임 이용 금액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크린야구를 실속 있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로, 그동안 스트라이크존을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KT 통신사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월요일마다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은 일부 가맹점을 제외한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에서 1시간 이상 게임 이용 시, 게임 요금의 20%를 본인의 잔여 KT 포인트에서 차감 할인받을 수 있으며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에도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KT 제휴 프로모션의 할인 한도는 월 1회 사용 가능하며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뉴딘콘텐츠 이성준 운영사업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특히, 통신사 할인 등을 통한 건전한 소비를 즐기는 고객층을 대상으로 스크린야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 마케팅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지인들과 소중한 추억 만드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스트라이크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뉴딘콘텐츠는 골프존뉴딘그룹의 자회사로 현재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과 스크린테니스 ‘테니스팟’, 스크린낚시 ‘피싱조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크린 스포츠 콘텐츠 개발에 힘쓰며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