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59 (금)
스크린 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 현실감 강화한 ‘신규 업데이트’ 실시
스크린 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 현실감 강화한 ‘신규 업데이트’ 실시
  • 강경호 기자
  • 승인 2018.05.29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AI (인공지능) 구조 개선 통해 실제 야구와 같이 현실감 넘치는 경험 제공
- 용병선수 추가, 사이클링히트 구현 등 새로운 콘텐츠로 재미 극대화
- 다양한 기능 및 옵션 추가한 대규모 업데이트 7월 진행 예정

스트라이크존을 운영하는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는 보다 현실감 넘치는 스크린야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대대적인 시스템 업데이트 ‘프리플러스(Pre Plus)’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골프존뉴딘그룹만의 비전센서 기술과 독보적인 기술 등을 바탕으로 생생한 스크린야구 경험을 제공해 온 스트라이크존은 이번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AI(인공지능)의 구조를 개선하여 보다 섬세한 수비 및 공격 장면을 연출, 실제 야구와 같은 현실감 넘치는 스크린야구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스트라이크존]프리플러스 신규 업데이트
[스트라이크존]프리플러스 신규 업데이트

특히 한 명의 타자가 한 경기에서 단타, 2루타, 3루타, 홈런을 모두 쳐내는 사이클링히트를 업계 최초로 구현 했으며, 플레이 진행 간 현실감을 주기 위해 파울 플라이를 구현하고 시각적 연출 강화를 위해 용병선수를 추가하는 등 새로운 콘텐츠도 추가해 재미를 극대화했다.

스트라이크존은 스크린야구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연령층이 다양해지고 현실감 있는 스크린야구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지면서 이에 부응하기 위해 전반적인 UI(User Interface) 개편 및 타순 변경, 투수 교체 시스템 등의 기능을 추가해 오는 7월 중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

이 밖에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크린야구’를 표방하는 스트라이크존의 슬로건에 걸맞게 과거 활약했던 MBC 청룡 및 태평양 돌핀스와 같은 추억의 구단을 추가해 중장년층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야구 경험과 추억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뉴딘콘텐츠 조규하 개발본부장은 “프로야구의 인기와 맞물려 스크린야구를 보다 현실감 있게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시스템 업데이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기대치에 부응하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보다 이색적이고 재미있는 스크린야구 경험 제공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에 적용된 ‘프리플러스(Pre Plus)’ 업데이트 내용을 담은 영상은 스트라이크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