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 4월 '타임세일' 이벤트 실시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 4월 '타임세일' 이벤트 실시
  • 민재식 기자
  • 승인 2019.04.0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0일(수)과 24일(수)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티스캐너 애플리케이션(앱) 통해서만 이벤트 참여 가능
골프존카운티 직영 골프장 및 전국 인기 골프장 그린피 최대 95% 할인, 최저 1만 원에 즐기는 골프 라운드
특별 이벤트도 마련… 100% 당첨 티스캐너 그린피 1만 원 할인권과 추첨 통한 골프 클럽 카스코 우드(5명) 증정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의 4월 ‘타임세일’ 이벤트가 4월 10일(수)과 24일(수)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티스캐너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서 진행된다.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의 4월 ‘타임세일’ 이벤트가 4월 10일(수)과 24일(수)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티스캐너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서 진행된다.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봄 골프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해 4월 10일(수)과 24일(수)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그린피를 최대 95%까지 할인해주는 4월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타임세일 이벤트는 티스캐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서만 진행되며, 앱 사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전국 각 지역의 유명 골프장의 티타임을 최대 95%까지 할인받아 최저 가격인 1만 원부터 구매할 수 있어 본격적인 봄 골프를 계획하는 골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골프존카운티 안성H, 안성W, 순천, 청통)과 함께 제주 ‘제주CC’, 강원 춘천 ‘BnBK 스프링베일CC’, 경남 거제 ‘거제뷰CC’, 전북 고창 ‘고창CC’ 모두를 티스캐너 4월 타임세일을 통해 파격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티스캐너는 4월 타임세일 이벤트와 함께 티스캐너 그린피 1만 원 할인권 100% 증정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여 방법으로는 티스캐너 회원 가입 완료 후 4월 타임세일 이벤트가 진행되는 4월 10일과 24일 오후 1시부터 2시 사이에 티스캐너 모바일 앱 타임세일 이벤트 페이지 최하단의 ‘할인권 받기’를 선택하면 된다. 여기에 할인권을 받은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해 골프 클럽 카스코 우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강신혁 티스캐너 커머스사업팀장은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전국 각 지역에서 들려오는 봄꽃 소식으로 필드 골프를 준비하는 골퍼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들을 위해 티스캐너는 파격적인 가격에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타임세일’을 마련했으니, 푸른 4월의 골프 라운드를 계획하는 골퍼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