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03 (목)
강다니엘, 팬들의 믿음과 강력한 응원으로 59주 연속 베스트아이돌 선정
강다니엘, 팬들의 믿음과 강력한 응원으로 59주 연속 베스트아이돌 선정
  • 이미성 기자
  • 승인 2019.04.05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다니엘 59주 연속 개인 랭킹 1위 및 남성 아이돌 랭킹 1위
미야와키 사쿠라 24주 연속 여성 아이돌 랭킹 1위
방탄소년단 19주 연속 그룹 랭킹 1위
2019년 3월 넷째 주 베스트아이돌 투표 결과
2019년 3월 넷째 주 베스트아이돌 투표 결과

3월 넷째 주 투표에서 강다니엘이 59주 연속 베스트아이돌로 선정되었다.

강다니엘은 현재 소속사와의 분쟁으로 법정 공방을 앞둔 가운데, 강다니엘을 믿고 응원하는 팬들의 열기는 좀처럼 식을 줄 모르고 있다. 무려 4만9398표를 얻어 강력한 기세로 1위를 자리를 독차지하며 59주 연속 베스트아이돌이 되었다.

그 뒤를 이어 방탄소년단의 뷔가, 지민이 장기간 지키고 있던 2위 자리를 약 500표 차이로 앞서면서 쟁취하게 되었다,

‘2018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미남’ 연속 1위를 하고있는 뷔는 현재 해외 각국에서 아시아를 대표하는 가장 매력 있는 스타라며 찬사를 받고 있는데 그 인기에 힘입어 3월 넷째 주, 드디어 베스트아이돌 랭킹 2위 자리에 오르게 되었다.

뷔의 강력한 기세가 강다니엘의 독주를 막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간발의 차이로 3위 자리에 안착한 지민은 방탄 소년단의 솔로곡 중 제일 높은 조회를 유지하며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데, 지민의 Serendipity(세렌디피티)는 무려 8만8000부를 돌파했고, 후배들이 끝없는 커버 릴레이가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 지민의 놀라운 인기가 다음 랭킹에서 2위 자리를 재탈환해 올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4위와 5위는 방탄소년단의 정국과 진이 어깨를 나란히 하였고 방탄소년단은 그 위세를 보여주듯 상위권 차트에 무려 네 자리나 차지하였다.

뒤를 이어 하성운이 6위 박우진이 7위를 차지하였는데, 하성운의 6위 탈환 후 흔들림 없이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박우진의 재도약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8위에는 이대휘가 혜성처럼 등장했다. 이대휘는 5월 컴백을 준비하면서 음악 작업에도 열중하고 있는데 최근 아이즈원에게 ‘에어플레인’이란 곡을 선물하여 곡에대한 앨범에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또한 한현민과 함께 엠카운트다운의 새 MC로 확정되었는데 방송에서 MC로 활동할 이대휘의 모습과 베스트아이돌 에서의 화력 또한 귀추가 주목된다.

뒤를 이어 김재환과 황민현이 각각 9위와 10위를 차지하며 베스트아이돌 남자아이돌 부문 영광의 TOP 10을 마무리했다.

베스트아이돌 여자 부문은 미야와키사쿠라가 24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미야와키 사쿠라가 소속된 아이즈원은 이번에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 발매와 동시에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2위는 아이즈원의 혼다 히토미가 차지했으며 3위는 다이아의 정채연이 차지했다.

미야와키 사쿠라와, 혼다히토미가 속한 그룹 아이즈원의 이번 앨범 타이틀 곡 이름은 ‘비올레타’인데, 이 곡은 사랑을 주는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은 곡이라고 한다. 아이즈원의 2집이 선주문 20만장을 돌파했고 일본 타워레코드 온라인 종합 예약 판매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는 등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데, 역대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 레코드를 경신했던 아이즈원이기에 새 앨범이 세울 새로운 기록과 베스트아이돌에서의 활약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3위인 다이아의 정채연은 NEWTRO라는 새로운 복고 콘셉트를 가지고 컴백했다. 다시 돌아온 다이아에 기대와 더불어 정채연의 인기에 힘을 더해 한 단계 더 올라갈 수 있을지 이목을 끌고 있다.

4위는 장원영 5위는 유나가 차지하면서 상위권 절반 이상을 아이즈원이 차지했으며 ITZY의 유나는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그 뒤를 이어 아이즈원의 조유리가 6위를 차지했으며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슬기가 어깨를 나란히 하여 각각 7위와 8위에 안착했다. 레드벨벳의 인기가 날로 더해지는 가운데 슬기의 화력이 날로 거세지며 차근차근 한 단계씩 랭킹을 올리고 있어 매주 슬기의 행보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즈원의 안유진이 9위를 차지하며 TOP 10 중 절반 이상인 무려 5명이 베스트아이돌 여자 아이돌 부문 랭커가 되어 아이즈원의 컴백과 함께 엄청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마지막 영광의 베스트아이돌 여자 아이돌 부문 TOP 10은 TWICE의 쯔위가 차지했는데, 투표율이 전주 대비 조금 감소한 경향이 있었으나 10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냈다.

그룹 순위는 방탄소년단이 부동의 1위를 지키며 19주 연속이라는 기록을 세우고 있다.

그 뒤를 이어 2위는 여자아이돌 차트에서 상위권을 장악하는 아이즈원이 엄청난 강세를 보이며, 베스트아이돌 차트 사이트의 신 세력으로 자리 잡고 있다. 3위에는 완전체로 신곡을 준비하며 컴백을 알린 뉴이스트가 차지했으며 4위는 EXO가 안착했다.

5위는 꾸준한 인기의 TWICE가 차지했다. 6위 우와로 컴백하여 인기몰이 중인 다이아가 차지하였고, 7위는 레드벨벳이 신흥 세력으로 올라오고 있으며 8위는 신인 그룹인 ITZY가 차지하면서 무서운 화력을 보이고 있다.

9위에는 꾸준한 인기의 WINNER가 자리잡았다. 마지막 영광의 10위는 BLACKPINK가 차지했는데, 이번 주 그룹랭킹은 전반적으로 여자아이돌 그룹이 차지하면서 앞으로의 베스트아이돌 선정에 어떠한 영향을 끼칠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베스트 아이돌은 매주 투표를 통해 최고의 아이돌을 뽑으며 사용자들이 실시간으로 투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시스템이 특징이다. 또한 인증 절차를 거처 부정 없는 투표를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놓은 신뢰도 높은 사이트로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