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벼룩시장구인구직, ‘벼룩시장이랑 오늘부터 1일’ 이벤트 진행
벼룩시장구인구직, ‘벼룩시장이랑 오늘부터 1일’ 이벤트 진행
  • 이미성 기자
  • 승인 2019.03.2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가입만 해도 혜택 제공
신규 회원가입 및 정보 수신 동의 이벤트로 ‘공기청정기, 상품권, 치킨세트’ 등 푸짐한 경품 제공
모바일앱 전면 개편, 편의성 높여
생활밀착 일자리를 제공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이 신규 회원가입 및 정보 수신 동의 이벤트 벼룩시장이랑 오늘부터 1일을 4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생활밀착 일자리를 제공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이 신규 회원가입 및 정보 수신 동의 이벤트 벼룩시장이랑 오늘부터 1일을 4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생활밀착 일자리를 제공하는 벼룩시장구인구직(대표 장영보)이 신규 회원가입 및 정보 수신 동의 이벤트 ‘벼룩시장이랑 오늘부터 1일’을 4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벼룩시장구인구직 홈페이지와 벼룩시장구인구직 앱에서 ‘벼룩시장이랑 오늘부터 1일’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마케팅·이벤트 정보 수신 동의에 체크 후 회원가입을 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LG전자 퓨리케어 몽블랑 공기청정기(1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3명), BHC 뿌링클+콜라 1.25L(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벼룩시장구인구직 기존회원을 위한 정보 수신 동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기존 가입 회원 중 마케팅·이벤트 정보 수신에 동의하지 않은 회원은 ‘벼룩시장이랑 오늘부터 1일’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수신 동의 체크 후 경품을 받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기존회원 대상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신규회원 가입 및 정보 수신 동의 이벤트의 당첨자는 4월 22일 벼룩시장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벼룩시장구인구직은 최근 개인화된 서비스와 모바일 최적화를 위해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했다.

이번 개편으로 이용자가 로그인을 하면 자신에게 맞는 맞춤일자리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하단 탭 바(Tab Bar)를 추가해 이용자들이 별도로 페이지를 이동하거나 탐색하지 않아도 메인에서 원하는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큐레이션 서비스를 강화, 구직자들이 구직활동에 필요한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취업가이드 서비스도 제공한다.

벼룩시장구인구직은 2019년 리뉴얼한 벼룩시장구인구직 앱의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많은 분들이 경험하길 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와 함께 정보 수신 동의를 통해 벼룩시장구인구직이 마련한 이벤트와 각종 혜택까지 제공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많은 분들이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