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ROG Strix RX 590 Radeon 그래픽카드 국내 정식 론칭
에이수스, ROG Strix RX 590 Radeon 그래픽카드 국내 정식 론칭
  • 우경선 기자
  • 승인 2019.03.07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의 최신 12nm 공정 기반 GPU 및 ROG만의 쿨링 솔루션 제공
Auto-Extreme Technology를 통한 자동화 생산 공정으로 향상된 안정성 및 신뢰성
ROG Strix RX 590 Radeon
ROG Strix RX 590 Radeon

글로벌 게이밍 1위 브랜드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는 자사의 게이밍 전문 브랜드 ASUS ROG(Republic of Gamers)를 통해 AMD의 최신 12nm 공정 기반 GPU와 ROG만의 쿨링 솔루션을 갖춘 하이 앤드 그래픽카드 ROG Strix RX 590 Radeon을 국내에 정식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ROG Strix RX 590 Radeon은 특허 기반의 윙 블레이드 팬의 구동 축 개선을 통해 기존보다 105% 향상된 공기압을 제공하여 보다 뛰어난 쿨링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이 제품은 MaxContact 기술로 기존보다 2배 향상된 밀착 면적으로 열 전도율을 향상시켜, GPU에서 발생한 열을 빠르게 히트싱크로 전달, 내부 온도가 55도가 넘어가면 이를 바로 3개의 강력한 저소음 윙 블레이드 팬이 냉각시킨다.

또한 팬 내부의 먼지 및 이물질이 많은 환경에서도 계속 작동할 수 있도록 IP5X 규격에 맞추어 밀폐되었다.

모든 공정의 자동화를 의미하는 오토 익스트림 테크놀로지(Auto-Extreme Technology)를 통해 부품의 열변형을 최소화했다. 화학 물질 사용을 최소화해 환경에 영향을 적게 주며 제품 전체 퀄리티의 균일성 및 안정성을 높였다.

Super Alloy Power II로 프리미엄 초크 및 솔리드 폴리머 캐패시터(Solid Polymer Capacitor) 구성으로 안정적인 전력 공급이 가능하다.

또한 게이머에게는 강력한 성능 외 스타일적인 부분 중요하다. ROG Strix RX 590에는 주변 부품들과 잘 어울리는 매끄러운 슈라우드가 얹혀 있다. 백플레이트를 포함한 슈라우드에는 ASUS Sync RGB가 장착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음악 비트에 조명을 동기화하거나 프로세서 온도에 따라 컬러가 변경되도록 제어하는 등 개별적인 패턴을 설정할 수 있다. 제어를 위한 ASUS Sync 소프트웨어는 ASUS를 포함한 다른 회사의 호환 가능한 다양한 하드웨어 및 주변기기를 광범위하게 지원하고 있어 전체 시스템의 라이트 이펙트를 보다 쉽게 조정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에이수스 공식 그래픽카드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에서 유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