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3:35 (금)
유진비엔엘, 씨엘톡톡 마스크팩3종 중국회사와 연간 5000만장 판매 MOU체결
유진비엔엘, 씨엘톡톡 마스크팩3종 중국회사와 연간 5000만장 판매 MOU체결
  • 조진웅 기자
  • 승인 2018.11.02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깊숙히 채워주는 톡톡! 출근부터 퇴근까지 촉촉!’ 씨엘톡톡 3종 마스크팩 인기

유진비엔엘은 이번 씨엘톡톡 마스크팩 3종세트 중국내 마케팅 파트너쉽 제휴협약서 서명을 계기로 화장품 제품기획, 디자인, 생산, 글로벌인허가, 마케팅, 유통까지 지원하는 Total One Stop ODM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유진비앤엘은 6월 씨엘톡톡 마스크팩 3종세트를 출시하였고, 11월 1일 서울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본점 사무실에서중국회사베이징슈타우네트웍스와 중국내 제품홍보, 판매, 유통을 총괄하는 마케팅파트너쉽을 위한 제휴협약서(MOU)을 체결했다.

씨엘톡톡 마스크팩3종
씨엘톡톡 마스크팩3종

양사는 이번 제휴협약서에 씨엘톡톡 3종 마스크팩 상품을 2018년말까지 100만장, 2019년에는 년간 5천만장 판매하기로 본 협약서에 서명하였다.

베이징슈타우네트웍스는 E-commerce 솔루션개발과 유통, 마케팅 전문회사이다. 자사 온라인쇼핑몰을 통한 화장품 상품입점과 판매, 알리바바, 티몰, 샤이홍수, 와이콜라 등 중국 대형 온라인쇼핑몰과 제휴를 통한 마케팅 대행사로 오랜 경험과 판매역량을 갖고 있다.

베이징슈타우네트웍스 권동웅 대표는 “이번 씨엘톡톡과 마케팅파트너쉽 제휴를 계기로 한국상품에 대한 중국내 마케팅역량을 강화할 것이며,그동안사업노하우와 기반을 바탕으로 괄목할만한 판매실적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유진비앤엘는 이번 베이징슈타우네트웍스와 중국내 마케팅파트너쉽 협약을 계기로 화장품관련 상품기획, 유통 및 마케팅전문가를 보강하여 연구소 설립뿐만 아니라 견실한 국내 화장품제조회사와 함께 합리적인 상품가격 실현을 통한 체계적인 해외수출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과 유통시스템 구축에 힘쓰고 있다.

유진비엔엘대표이사 도미연은 이번 중국 마케팅파트너사와 사업제휴로 체계화된 마케팅, 유통시스템을 기반으로 최고의 상품, 합리적인 가격, 신속한 공급으로 회사의 대외경쟁력을 강화시킬 것이라 확답했다.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도 마스크팩 소비가 높아지면서 화장품 제조판매사 유진비앤엘은 자사 화장품 브랜드 ‘씨엘톡톡’을 오랜 연구끝에 피부타입에 맞는 각각 특허성분을 첨가하여 제조한 ‘마더센스티브케어, 로하스힐링, 멀티모이스처라이징’ 3타입 마스크팩 솔루션 3종을 출시했다.

유진비앤엘 씨엘톡톡 3종 마스크팩은 1일 1팩을 ‘피부 깊숙히 채워주는 톡톡! 출근부터 퇴근까지 촉촉!’ 모토로 고객피부타입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맞춤서비스를 완성하는 마스크팩으로 신뢰를 얻고 있다. 나의 피부타입에 맞는 마스크팩을 어떻게 골라야할까?라는 고객들의 물음에 해답을 드릴수 있는 씨엘톡톡전략적 맞춤형 상품서비스가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어가고 있다.

마더센스티브케어 마스크팩은 임신 중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트러블과 거칠어진 피부에 필요한 모든 영양분을 공급해 준다. 또한 임신 후 호르몬 불균형으로 거칠어진 피부해결을 위한 토탈케어 프로그램이다. 화장품 첨가 원료중 유해성분을 무첨가해 임산부와 태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출산 전·후 임산부 전용 마스크팩이다.

로하스힐링 마스크팩은 고된 일상에 지쳐 울긋불긋해지고 트러블난 우리의 피부를 빠르고 자극없이 진정시켜 매끄럽고 윤기있는 피부의 완성과 피부자극 및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준다. 특허성분 ‘Soothing Cooler’는 피부 트러블 완화는 물론 수분공급·보유·지속·조절 효과로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고 미백과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멀티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팩은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가을철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만들어준다. 7가지 식물추출물로 만든 ‘MutiEx BSASM Plus’ 특허성분이 피부 깊숙히 작용하여 오랫동안 유지되는 강력한 보습력을 선사해준다. 또한 바오밥나무열매추출물과 병풀추출물이 피부생기 및 활력, 피부재생,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며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조한 환경에 메마른 피부의 건강을 지켜준다.

씨엘톡톡 3종 마스크팩은 제품별로 효능과 효과가 다르지만 동일한 소비자가격으로 출시하였으며,피부타입에 맞게 소비자가 직접 골라 쓸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 신뢰할 수 있는 특허성분이 포함된 제품원료, 고객니즈 감안한 전략적 상품라인으로 국내소비자는 물론 중국을 포함한 해외에서 많은 관심과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